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지금 선수가 문제가 아니고 몽규 잡아족쳐야함
- 13:17
- 조회 5
- 잡담
-
- 이강인 저점은 여기아니라 다른 축구 달리는데서 다 전반부터 나온 얘기인데 그래도 조뺑이 친거 보이니까
- 13:17
- 조회 19
- 잡담
-
- 못 이길 상대한테 지면 소수의 쌉소리 빼고 불만 없을텐데
- 13:16
- 조회 12
- 잡담
-
- 경기 못보고 걍 글들만 보고왔는데 왤케 다 이강인 불쌍하단 의견밖에 없지?
- 13:16
- 조회 36
- 잡담
-
- 중요한 경기에서 다같이 폼이 나락간거는
- 13:16
- 조회 57
- 잡담
-
- 선수정병글은 걍 딱 봐도 티가남 지 생각보다 욕 덜먹어서 속쓰리신가
- 13:16
- 조회 48
- 잡담
-
- 케사도 오늘 이길줄 알고 전현무 넣은걸텐데
- 13:16
- 조회 27
- 잡담
-
- 남아공 감독 손흥민 이강인 모른다 개구라였지????
- 13:16
- 조회 64
- 잡담
-
- 걍 나머지는 너무 참담해서 언급도안되고
- 13:16
- 조회 51
- 잡담
-
- 그냥 여태까지 이강인 에이스취급받고 혼자 해준다는말에 얼마나 부들대며 이를 갈고있었는지는 잘알겠음
- 13:16
- 조회 85
- 잡담
-
- 오늘 경기 손흥민 없었어도 이겼여야할 경기 라고 그랬잖아요~~~~
- 13:15
- 조회 87
- 잡담
-
- 솔직히 1대 0으로 끝난것도 운좋은거지
- 13:15
- 조회 18
- 잡담
-
- 일본 부럽다 진짜로
- 13:15
- 조회 41
- 잡담
-
- 우와 근데 진짜 축구 관련 모든 사람들이 la에 맞춰서 돈 썼다는데
- 13:15
- 조회 73
- 잡담
-
- 근데 감독이랑 불화 맞는거 같기도
- 13:15
- 조회 111
- 잡담
-
- 열심히고 뭐고 후반에 공격할 생각이 보이는 움직임 자체가 없는거 보면 전술이 그건거 같은데
- 13:15
- 조회 32
- 잡담
-
- 후반전에만 나와도 저지랄이니 징그러운거야 ㅅㅂㅋㅋㅋㅋ 온도차도 역겹고
- 13:15
- 조회 20
- 잡담
-
- 일본 잘팬다 싶었는데..
- 13:15
- 조회 57
- 잡담
-
- 오늘도 손흥민 탓이야 ㅋㅋㅋ
- 13:14
- 조회 205
- 잡담
-
- 진지하게 생각해보면 몬테레이 저기가 날씨가 개덥고 습해서 날씨가 변수랬는데
- 13:14
- 조회 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