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못보고 걍 글들만 보고왔는데 왤케 다 이강인 불쌍하단 의견밖에 없지? https://theqoo.net/wsoccer/4256778241 무명의 더쿠 | 13:16 | 조회 수 395 하다못해 펨코나 여시도 그렇던데 뭔일이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