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3 4선은 뭘 하든 자기 자리만 유지하고 있던데남아공 보면 공격할때 다같이 올라가고수비할때 다같이 내려오는데우리는 공격하면 1 2선만 올라오고 3 4선은 자기자리 유지만해그러니 벌어지고 패스미스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