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븅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백승호 황인범 공 잡고 어버버 하고 패스 미스하고 패스 길이도 안맞고 턴도 안되고 상대가 툭 갖다 댄거 바로 뺏기고 이러는데
- 17:14
- 조회 0
- 잡담
-
- 홍선임이후부터 관중못채웠음 암흑기시작됬어이미
- 17:14
- 조회 9
- 잡담
-
- 홍명보 관상이 고집 존나 세고 예민하고 출세욕은 존나 높은 딱 그런 관상임
- 17:14
- 조회 5
- 잡담
-
- 야구덕질도하는데 내기준 도올 보다 충격임
- 17:13
- 조회 10
- 잡담
-
- 박주호랑 박지성이 총대맸을때 선배라는 새끼들은...
- 17:13
- 조회 51
- 잡담
-
- 당장 경질시키고 딱 1경기만이라도 전술 잘 짜서 멋진 경기해봤으면
- 17:12
- 조회 19
- 잡담
-
- 홍명보 울산감독때는 전술 괜찮았음?
- 17:12
- 조회 38
- 잡담
-
- 능력 안 되는 자리를 맡고 실패하면 스스로 내려오는 미덕을 보여야
- 17:12
- 조회 9
- 잡담
-
- 홍명보 결정안하고 멀뚱거리고있을거면 스스로내려오는게맞다
- 17:12
- 조회 7
- 잡담
-
- 그냥 다 됐고 시발 당장 경질해
- 17:11
- 조회 25
- 잡담
-
- 명보야 32강 가면 진짜 걍 닥치고 손흥민, 옌스, 이재성, 이강인, 김민재 선발박고 시작해라 진짜
- 17:11
- 조회 38
- 잡담
-
- 걍 내가 홍명보 얼굴도 안보고싶은이슈도 바로 경질했으면
- 17:10
- 조회 20
- 잡담
-
- 역대급 선수들, 역대급 꿀조, 역대급 널널한 출전국... 대체 뭘 더 해줘야해?
- 17:09
- 조회 64
- 잡담
-
- 당장 경질했으면 ㅠㅠ
- 17:08
- 조회 30
- 잡담
-
- ㅇㅅㅌ 후토크 영상 존나 공감가네
- 17:08
- 조회 164
- 잡담
-
- 02월드컵 추팔안한지 오래됨
- 17:06
- 조회 81
- 잡담
-
- 스누피공계 대한민국응원짤올렸는데
- 17:05
- 조회 122
- 잡담
-
- 국대축구 암흑기 오는 거 진짜 싫은데
- 17:05
- 조회 214
- 잡담
-
- 진짜 손흥민도 월드컵 운 없다고 느낀게
- 17:04
- 조회 222
- 잡담
-
- 축협이 바뀔려면 아예 해체하고 다시 태어나야하는데 이게 가능할까?
- 17:04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