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4년에 한번인데 여기에 똥을 뿌림
- 12:44
- 조회 0
- 잡담
-
- 정몽규아직도 멕시코임?
- 12:44
- 조회 1
- 잡담
-
- 모든 게 감독의 책임이라고 생각해요 그 이상도 이 이하도 아니고 다 제 책임
- 12:44
- 조회 7
- 잡담
-
- 태업이면 감독이나 선수나 욕처먹어야되는건 마찬가지야
- 12:43
- 조회 13
- 잡담
-
- 차라리 식중독이었다고 해
- 12:43
- 조회 3
- 잡담
-
- 너무충격이었던장면이 이강인 수비뚫으려고 계속 고군분투하는데 그거보면서 걍 서있음
- 12:43
- 조회 13
- 잡담
-
- 그니까 애초에 우리는 꿀조였다??웃기지말라그랰ㅋㅋ최선을다해야된다
- 12:43
- 조회 12
- 잡담
-
- 2002년 월드컵 너무 행복했는데 그때 힘얻고 생긴 축협고인물무리가 너무 싫음
- 12:43
- 조회 10
- 잡담
-
- 어떤 ㅂㅅ 16강에서 한국 일본 만나서 한국이 이길것같다고 그랬냐
- 12:43
- 조회 12
- 잡담
-
- 단체 장염이면 이해함
- 12:43
- 조회 41
- 잡담
-
- 선수들 태업이라고 해도 될만한 경기력이던데
- 12:43
- 조회 13
- 잡담
-
- 내일 일본-스웨덴 -> 일본이 지면 우리랑 3위싸움인데 우리떨어짐 -> 일본이 이기면 스웨덴 떨어지고 우리 32강
- 12:43
- 조회 25
- 잡담
-
- 고지대에서 내려온 애들이 왜 몸이 더 무거운건지
- 12:43
- 조회 6
- 잡담
-
- 박지성 해설중에 공감됐던거 선수들이 공을 받으면 바로바로 몸이 기억하는 전술이 있어야하는데
- 12:43
- 조회 99
- 잡담
-
- 32강 가든말든 걍 지금 홍명보경질안되나
- 12:43
- 조회 9
- 잡담
-
- 기성용이 월컵전에 자기 전성기때 월컵 그렇게 지나간게 너무 속상하다고 했는데
- 12:42
- 조회 123
- 잡담
-
- 근데 오늘 패스 성공률 나왔어?
- 12:42
- 조회 17
- 잡담
-
- 어그로들때문에 짜증나서 굳이 말안꺼냈지만 이렇게된김에 말하면 손흥민 이강인 좀 진득하게 같이 뛰게했으면 좋겠는데
- 12:42
- 조회 36
- 잡담
-
- 박지성이 저렇게 말하는게 걍 ㅈㄴ 크게 와닿는다...
- 12:42
- 조회 41
- 잡담
-
- 오늘 해설들이 추가시간까지 20여분동안 규성이 이름 몇백번은 부른듯
- 12:42
- 조회 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