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그로들때문에 짜증나서 굳이 말안꺼냈지만 이렇게된김에 말하면 손흥민 이강인 좀 진득하게 같이 뛰게했으면 좋겠는데 https://theqoo.net/wsoccer/4256728118 무명의 더쿠 | 12:42 | 조회 수 156 홍명보 부임 후로는 선발은 같이 시작해도 풀타임 진득하게 같이 뛰는거 많이 줄어들어서 짜증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