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나라에선 어떰? 우리나라가 유독 메동생보다 호동생이 압도적으로 많았던거라며 그래서 날강두 사건 이후로 여론 확 뒤집힌거고 ㅇㅇ 그래서 병크 파묘되는거지만 사실 다른 나라에선 이미 알고 있는 병크들일테니 민심 어떤지 궁금함 사우디에서도 골 많이 넣고 우승 많이 했잖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북한 해킹으로 월드컵 본다는거 개처웃었는데
- 22:36
- 조회 79
- 잡담
-
- 오늘 인생사진 갖게 된 아저씨
- 22:36
- 조회 159
- 잡담
-
- 월드컵 직캠 보면 골 장면까지 찍다가 좋아하는 자신과 주변인들로 카메라 돌려 버리는 거 보면 신기하다
- 22:27
- 조회 109
- 잡담
-
- 노르웨이 개쩌네ㅋㅋㅋ
- 22:23
- 조회 148
- 잡담
-
- 멕시코 카보베르데 개재밋겠는데..?
- 22:16
- 조회 160
- 잡담
-
- 아 이분은 메시를 응원하겠다는 거야 오스트리아를 응원하겠다는 거야
- 22:13
- 조회 200
- 잡담
-
- 바르샤) 메시국은 1위 확정이니 스페인도 협조해
- 22:09
- 조회 162
- 잡담
-
- 노르웨이 월드컵 첫 출전이야?
- 22:03
- 조회 133
- 잡담
-
- Sns 보니까 메시를 향한 해설자들의 주접은 전세계 공통이네
- 22:03
- 조회 115
- 잡담
-
- 치지직 풀버전에 골 시간 표시해두는 감다뒤 아이디어 누가 냄?
- 22:02
- 조회 81
- 잡담
-
- 메시 안아주는 선수들은 꼭 한번씩 위로 들던데
- 22:01
- 조회 188
- 잡담
-
- 슼핫게 보고왔는데 진짜 중계 끊기나?
- 21:56
- 조회 305
- 잡담
-
- 우리 조 2위하면 월요일 새벽 4시고 3위하면 언제야?
- 21:51
- 조회 37
- 잡담
-
- 메시랑 바르샤 팬들 이거 ㅈㄴ 낭만이야
- 21:47
- 조회 285
- 잡담
-
- 라우타로님 세리에 득점왕이시라고 들었는데요ㅠ
- 21:46
- 조회 120
- 잡담
-
- 내가 메시국 일원이라면 메시뽕차서 진짜 반 미쳐있을듯
- 21:44
- 조회 84
- 잡담
-
- 아르헨이랑 프랑스랑 브라질은 유니폼 바뀌는 경우를 못 본듯?
- 21:41
- 조회 134
- 잡담
-
- 아르헨티나 입장 뭐야 개간지난다
- 21:40
- 조회 144
- 잡담
-
- 메시 두번째골 이거 현장감 오진다
- 21:40
- 조회 202
- 잡담
-
- 클럽에선 못하는데 국대에서 잘하는 선수 누구 있지
- 21:38
- 조회 17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