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나라에선 어떰? 우리나라가 유독 메동생보다 호동생이 압도적으로 많았던거라며 그래서 날강두 사건 이후로 여론 확 뒤집힌거고 ㅇㅇ 그래서 병크 파묘되는거지만 사실 다른 나라에선 이미 알고 있는 병크들일테니 민심 어떤지 궁금함 사우디에서도 골 많이 넣고 우승 많이 했잖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요즘 인터뷰 같은 거 어디까지가 찐인지 모르겠어 ㅋㅋㅋ
- 23:04
- 조회 11
- 잡담
-
- 새삼 저번 월드컵 결승 ㄹㅈㄷ였다 ㅇㅈ?
- 22:57
- 조회 35
- 잡담
-
- 중계권료 재협상이라는 게
- 22:54
- 조회 97
- 잡담
-
- 젭티 중계권 사느라 망했다고 욕했는데 정작 중계권료는 아직 내지도 않았다니
- 22:53
- 조회 107
- 잡담
-
- 메시 좋아하면 이거봤어?
- 22:50
- 조회 57
- 잡담
-
- 북한 해킹으로 월드컵 본다는거 개처웃었는데
- 22:36
- 조회 153
- 잡담
-
- 오늘 인생사진 갖게 된 아저씨
- 22:36
- 조회 258
- 잡담
-
- 월드컵 직캠 보면 골 장면까지 찍다가 좋아하는 자신과 주변인들로 카메라 돌려 버리는 거 보면 신기하다
- 22:27
- 조회 160
- 잡담
-
- 노르웨이 개쩌네ㅋㅋㅋ
- 22:23
- 조회 197
- 잡담
-
- 멕시코 카보베르데 개재밋겠는데..?
- 22:16
- 조회 200
- 잡담
-
- 아 이분은 메시를 응원하겠다는 거야 오스트리아를 응원하겠다는 거야
- 22:13
- 조회 260
- 잡담
-
- 바르샤) 메시국은 1위 확정이니 스페인도 협조해
- 22:09
- 조회 199
- 잡담
-
- 노르웨이 월드컵 첫 출전이야?
- 22:03
- 조회 157
- 잡담
-
- Sns 보니까 메시를 향한 해설자들의 주접은 전세계 공통이네
- 22:03
- 조회 146
- 잡담
-
- 치지직 풀버전에 골 시간 표시해두는 감다뒤 아이디어 누가 냄?
- 22:02
- 조회 95
- 잡담
-
- 메시 안아주는 선수들은 꼭 한번씩 위로 들던데
- 22:01
- 조회 221
- 잡담
-
- 슼핫게 보고왔는데 진짜 중계 끊기나?
- 21:56
- 조회 381
- 잡담
-
- 우리 조 2위하면 월요일 새벽 4시고 3위하면 언제야?
- 21:51
- 조회 40
- 잡담
-
- 메시랑 바르샤 팬들 이거 ㅈㄴ 낭만이야
- 21:47
- 조회 330
- 잡담
-
- 라우타로님 세리에 득점왕이시라고 들었는데요ㅠ
- 21:46
- 조회 1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