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경기도 서사 미쳤고 다 재밌었는데 마지막까지 존잼이었음ㅋㅋㅋㅋ
메시 pk로 시작하고 디마리아 골 넣고 전반 끝나서 긴장감 떨어졌는데 후반 중에서도 끝날 때쯤 음바페 pk+골+pk 넣고 메시도 골 넣고 3:3으로 끝나서 메시 헛웃음 치는 것도 웃겼음
메시는 첫 월드컵 우승하고 음바페는 전 월드컵 우승에 이어서 골든 부츠받고
내 인생 첫 실시간 결승전이어서 엄청 도파민으로 봄 ㄹㅈㄷ 결승전이라고 하는 데엔 다 이유가 있더라
우리나라 경기도 서사 미쳤고 다 재밌었는데 마지막까지 존잼이었음ㅋㅋㅋㅋ
메시 pk로 시작하고 디마리아 골 넣고 전반 끝나서 긴장감 떨어졌는데 후반 중에서도 끝날 때쯤 음바페 pk+골+pk 넣고 메시도 골 넣고 3:3으로 끝나서 메시 헛웃음 치는 것도 웃겼음
메시는 첫 월드컵 우승하고 음바페는 전 월드컵 우승에 이어서 골든 부츠받고
내 인생 첫 실시간 결승전이어서 엄청 도파민으로 봄 ㄹㅈㄷ 결승전이라고 하는 데엔 다 이유가 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