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136495936725169
메시랑 바르샤 팬계정들 오늘 첫 골 1617 엘클 극장골 생각난다며 골 터지자마자 탐라 추팔 오졌는데 메시가 찐으로 메디나한테 요구한 거였고 메시도 알바 생각났대 ㅠ 메시는 그 골만 생각한 거 아니겠지만 ㅈㄴ 그 엘클 극장골 어시도 알바였음 ㄲㅂ ㅠㅋㅋㅋ
"뒤로 툭 밀어줘, 내가 어떻게든 가서 넣을 테니까."
파쿤도 메디나의 크로스에 대한 리오넬 메시의 말. "내가 (메디나) 녀석한테 맨날 그랬거든요. ‘야 이 바보야, 뒤로 대충 찔러놔, 내가 다 따라가서 잡으니까'라고요. 오늘 크로스가 정말로 잘 들어왔어요. 예전에 조르디(알바)랑 맞췄던 기억들이 스쳐 지나가더라고요. 오늘 골은 완전히 메디나 덕분이예요, 메디나가 다 한 거예요.”
🥹🥹🥹
메디나 알바 리스펙 해주는 것까지 그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