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일화 중에 축협 직원들 임금 체불돼서 대신 줬다는 일화는 뭐냐 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78
물론 메시 정말 대단하긴 한데
아르헨 축협은 대체 뭐야?
진짜 어나더네
아무리 나라가 어려워도
아르헨 축협이면
아디다스 스폰서만 해도 돈 엄청 받지 않나?
메시가 있는데 스폰서만 해도 돈 많이 받을 거 같은데 그걸로 안 됐나?
아르헨 축협은 대체 뭐야?
진짜 어나더네
아무리 나라가 어려워도
아르헨 축협이면
아디다스 스폰서만 해도 돈 엄청 받지 않나?
메시가 있는데 스폰서만 해도 돈 많이 받을 거 같은데 그걸로 안 됐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