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빠니보틀 카보베르데 영상 보고 남아공 영상도 있길래 봤는데
한국에서 왔다니까 남아공 사람이 자기 최애 중 하나가 흥민이래ㅋㅋㅋㅋ
그리고 빠니 이름이 박재한이라고 하니까 재한팍 거리다가 남아공 아저씨가 빠니한테 두유노 박지성?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
남아공 사람이 한국인한테 박지성 아녜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