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챙겨보진 못하고 남아공-체코 / 튀니지-일본 / 사우디-스페인 이렇게 3개 봤거든? 남아공이 셋 중엔 나아보였는데 일본이랑 스페인이 체코보다 잘해서 그런건가 싶기도 하고 경기 챙겨본 덬들은 어케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