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메시 정말 대단하긴 한데아르헨 축협은 대체 뭐야?진짜 어나더네아무리 나라가 어려워도아르헨 축협이면 아디다스 스폰서만 해도 돈 엄청 받지 않나?메시가 있는데 스폰서만 해도 돈 많이 받을 거 같은데 그걸로 안 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