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팀이나 선수 아니여도 앓는글에 댓 잘달거든? https://theqoo.net/wsoccer/4253379289 무명의 더쿠 | 18:41 | 조회 수 194 차피 덕질하려고 모인곳이고 즐겁게 하면 좋기도하고재미있기도하고 나같은 덬들도 꽤 많을거라고 생각해ㅜㅜ진짜 요새 좀 심각하게 이상한애들 많아서 기분 나쁘더라도앓는글 댓 많이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