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가 그때 재계약 조건으로 연봉 50퍼 삭감했는데도 못 받아줬다며 (법적? 계약상으로 최대 삭감이엇대)
지금도 바셀 메시 이미지 남아있는데 당시엔 더 심하지 않았었음? 메시 버릴 정도로 재정난 심할 이유가 뭐지 다른 빅 클럽들도 한 번씩 이런 재정난이 옴?
메시가 그때 재계약 조건으로 연봉 50퍼 삭감했는데도 못 받아줬다며 (법적? 계약상으로 최대 삭감이엇대)
지금도 바셀 메시 이미지 남아있는데 당시엔 더 심하지 않았었음? 메시 버릴 정도로 재정난 심할 이유가 뭐지 다른 빅 클럽들도 한 번씩 이런 재정난이 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