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떼였나 싶을 정도로 집착이 심한데ㄷㄷ 전에는 여러팀 여러선수 다양하게 시비 털리는 느낌이었는데 요즘은 손흥민 몰빵 느낌ㅋㅋ 여기 다 누구 덕질하려고 모인걸텐데 자기 덕질보다 남 까질에 에너지 존나 쓰네 왜 저러고 살지 벌레들 때문에 다른사람들까지 개피곤하잖음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김칫국드링킹글인데 우리 2위로 32강가면 카보베르데랑 만날수도 있나?
- 19:43
- 조회 29
- 잡담
-
- 시메오네 감독은 어떤 st 감독이야??
- 19:40
- 조회 46
- 잡담
-
- ㅇㅎㅊ 너네 동네에 러브버그 출몰하니?
- 19:35
- 조회 58
- 잡담
-
- 강인덬 강인이 스페인으로 돌아가면
- 19:31
- 조회 177
- 잡담
-
- 다들 남아공전 어떻게 볼예정이야?
- 19:27
- 조회 92
- 잡담
-
- 오늘 월드컵 경기 어느 나라가 젤 재밌었음??
- 19:25
- 조회 67
- 잡담
-
- 아 주변에서 일본 경기력 좋았다고 하는거 너무 긁힌다ㅋㅋ
- 19:22
- 조회 117
- 잡담
-
- 골프하면 토트넘 호주갔을때 케인이랑 매더
- 19:21
- 조회 93
- 잡담
-
- 남아공전엔 홈니폼입을까 원정니폼입을까
- 19:21
- 조회 46
- 잡담
-
- LAFC) 지석진님 흥민이 유니폼 입으심ㅋㅋ
- 19:18
- 조회 166
- 잡담
-
- LAFC) 흥민이 미국가서 골프와 가까워진거 뭔가 웃기고 귀여움
- 19:15
- 조회 155
- 잡담
-
- 카보베르데 경기 봤는데 동점이라 놀랐어
- 19:14
- 조회 59
- 잡담
-
- 손흥민 지금 팀이랑 계약은 언제까지야?
- 19:12
- 조회 215
- 잡담
-
- 아빠 골프모임 따라간 아들내미 같다는 말 딱이야 😆
- 19:11
- 조회 301
- 잡담
-
- 꼬마 내한 23년도에 온뒤로 이번이 두번째야?
- 19:10
- 조회 80
- 잡담
-
- 흥민이 이사진들 누가 찍어준건지 기억하는 덬?
- 19:07
- 조회 179
- 잡담
-
- 흥민이 이 사진 멋있다
- 19:06
- 조회 195
- 잡담
-
- 흥민이 일상사진들 예쁜거 있는덬?
- 19:05
- 조회 124
- 잡담
-
- 와 포로 슾국 선발이네?
- 19:04
- 조회 92
- 잡담
-
- 맨시티) 내한와서 K-인사하는 홀란드 보고가
- 19:00
- 조회 1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