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떼였나 싶을 정도로 집착이 심한데ㄷㄷ 전에는 여러팀 여러선수 다양하게 시비 털리는 느낌이었는데 요즘은 손흥민 몰빵 느낌ㅋㅋ 여기 다 누구 덕질하려고 모인걸텐데 자기 덕질보다 남 까질에 에너지 존나 쓰네 왜 저러고 살지 벌레들 때문에 다른사람들까지 개피곤하잖음ㅠ
잡담 아니 요즘 진짜 좀 심하긴하다 손흥민 글ㅋㅋ
599 3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