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적도 가능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러고보면 루니가 날두를 진짜 팩트로 잘멕임
- 23:06
- 조회 41
- 잡담
-
- 스페인은 수비강팀 만나면 조금 고전할거같아
- 23:04
- 조회 14
- 잡담
-
- BBC기자가 말하는 흥민이
- 23:04
- 조회 42
- 잡담
-
- 네베스 -> 브페-> 비타냐 -> 베실바 -> 누누 순으로 가는거임 지금?
- 23:04
- 조회 30
- 잡담
-
- 근데 나 솔직히 내가 날두한테 저 문자 받았으면 도파민 터질 듯
- 23:04
- 조회 46
- 잡담
-
- 근데 카사노한테 문자 보낸거 찐임??
- 23:04
- 조회 43
- 잡담
-
- 리스펙 강요 존나 없어보임 진짜 ㅠㅋㅋ리스펙은 우러나와서 해야하는건데 존나 엎드려절받기
- 23:03
- 조회 20
- 잡담
-
- 아니 근데 라우타로 되게 잘하는 선수구나?
- 23:03
- 조회 22
- 잡담
-
- [Web 발신] 너는나를존중해야한다나는발롱도르5개와수많은개인트로피를들어올렸으며2016유로에서포르투갈을이끌고우승을차지했고동시에A매치역대최다득점자이다또한챔스역대최다득점자이자5번이나우승을차지한레알마드리드의상징이다또한36세의나이에도프리미어리그에서
- 23:02
- 조회 94
- 잡담
-
- 베실바한테도 리스펙해라 패스해라 댓글 달리네
- 23:02
- 조회 34
- 잡담
-
- 누누한테도 패스하라고 해놨네 ㅋㅋㅋㅋ
- 22:59
- 조회 61
- 잡담
-
- 순혈주의 어쩌고 볼때마다 같잖음
- 22:58
- 조회 56
- 잡담
-
- 근데 진짜 스타선수들은 해줘야할때 해주더라 그래서 스타인가봄 월드컵이라 새삼 느낌ㅋㅋㅋ
- 22:58
- 조회 34
- 잡담
-
- 축구가 좀 내셔널리즘이 강해서 국대마다 크고작게 차별 이슈가 있음
- 22:56
- 조회 33
- 잡담
-
- 호동생인 선수들도 메시가 실력 위인건 깔고가잖아
- 22:56
- 조회 54
- 잡담
-
- 월드컵 기간에는 뭐 넘나 자연스러운ㅋㅋㅋㅋ
- 22:55
- 조회 82
- 잡담
-
- 포르투갈 저사태는 누나랑 약혼자가 진짜 어이없음
- 22:54
- 조회 33
- 잡담
-
- 개인적으로 유럽여행 갔을때 인종차별 심했던 나라 중 하나가 독일임
- 22:53
- 조회 71
- 잡담
-
- 이번 월드컵은 뭔가 주요 스타선수들 폼이 다들 좋은거같아
- 22:53
- 조회 101
- 잡담
-
- 메시가 자국인이면 국뽕 진짜 오지긴 하겠네
- 22:52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