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영상 봤을때 메동생 호동생들한테 메시vs날두 물어보면 메동생들은 걍 메시 이름만 얘기하고 호동생들은 메시가 물론 더 뛰어나지만 ~이런식으로 사족 붙이고 얘기하던데 ㅋㅋ 카월이후론 특히나 더 그런듯
잡담 호동생인 선수들도 메시가 실력 위인건 깔고가잖아
17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예전에 영상 봤을때 메동생 호동생들한테 메시vs날두 물어보면 메동생들은 걍 메시 이름만 얘기하고 호동생들은 메시가 물론 더 뛰어나지만 ~이런식으로 사족 붙이고 얘기하던데 ㅋㅋ 카월이후론 특히나 더 그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