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인이랑 작우영이었던거 같은데 둘중 뭐가 강인이고 작우영인지 아는덬?
잡담 흥민이 이사진들 누가 찍어준건지 기억하는 덬?
502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3 | 06.21 | 27,79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35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2,76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4,65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1,407 |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 24.02.17 | 181,123 |
| 공지 | 알림/결과 |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 24.01.22 | 176,887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 24.01.22 | 166,210 |
| 공지 | 알림/결과 |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 24.01.22 | 175,758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 24.01.22 | 203,817 |
| 공지 | 알림/결과 |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 24.01.22 | 186,393 |
| 공지 | 알림/결과 |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 24.01.22 | 165,123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 24.01.22 | 229,059 |
| 공지 | 알림/결과 |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 24.01.08 | 164,16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70353 | onair | 라우타로야 해줘ㅠ 1 | 02:35 | 17 |
| 1270352 | onair | 오스트리아 살았을때 저렇게 큰 사람들 많이 못 봤는데 놀랍다ㅋㅋㅋㅋㅋㅋ | 02:34 | 19 |
| 1270351 | onair | 아 개까비 | 02:32 | 20 |
| 1270350 | onair | 아르헨티나 세컨볼은 목숨걸고 따내야겠다 | 02:32 | 36 |
| 1270349 | 잡담 | 아르헨 2 | 02:31 | 50 |
| 1270348 | onair | 아 이주현 해설 진짜 못들어주겠네;; 3 | 02:28 | 122 |
| 1270347 | onair | KBS: 메시도 사람이다 2 | 02:25 | 138 |
| 1270346 | onair | 키 차이 존나 느껴짐 | 02:24 | 33 |
| 1270345 | onair | 키차이가 화면으로도 | 02:23 | 40 |
| 1270344 | onair | 실축 기록 최고 뭔데 2 | 02:21 | 160 |
| 1270343 | onair | 메시 느려진게 확 체감되네 1 | 02:20 | 149 |
| 1270342 | onair | 주심 낯익다했더니 체코전 맡았었구나 | 02:20 | 37 |
| 1270341 | onair | 방금 메시 좋았는데 1 | 02:19 | 79 |
| 1270340 | onair | 알제리는 메시를 넘 자유롭게 놔두더니 2 | 02:18 | 163 |
| 1270339 | onair | 아르헨은 오늘 몸싸움이나 높이싸움 하지마라 | 02:17 | 33 |
| 1270338 | onair | 오스트리아 키도 큰데 힘도 쎄보여;; 2 | 02:16 | 57 |
| 1270337 | onair | 아르헨은 세트피스 때마다 위기겠네 3 | 02:14 | 112 |
| 1270336 | onair | 근데 메시 빡쳐서 필드골 넣을거 같아 6 | 02:13 | 158 |
| 1270335 | onair | 아니 오스트리아 왜케 커 ㅋㅋㅋ | 02:13 | 25 |
| 1270334 | onair | 데폴이 쪼끄매보여.. 1 | 02:13 | 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