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체하고 골 넣고 최소한 비겼으면 욕 안먹었을거 같은데 결국 결과로 증명을 못했으니까 어쩔수없다고 보는데홍명보 아니라 그 누가 감독이었어도 실점한 상황에서 손흥민 뺐는데 골 못넣고 졌으면 똑같이 욕먹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