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꾸 해주기도 싫어진다 이젠 ㅋㅋㅋ
논리도 없이 들이박아 놓고 댓글로 반박하면 사라짐ㅜㅜ
하 짜쳐 진심ㅋㅋ 손흥민 글 보기 싫고 지겨우면 스루 좀 하라고 글마다 훼방놓고 지겹다 염불외우면 뭐 글이 안 올라오기라도 해? 더 올라오지
대꾸 해주기도 싫어진다 이젠 ㅋㅋㅋ
논리도 없이 들이박아 놓고 댓글로 반박하면 사라짐ㅜㅜ
하 짜쳐 진심ㅋㅋ 손흥민 글 보기 싫고 지겨우면 스루 좀 하라고 글마다 훼방놓고 지겹다 염불외우면 뭐 글이 안 올라오기라도 해? 더 올라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