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가 작년 9월부터인가? 정확한 시점은 기억 안 나는데 그때부터 손흥민 관련으로 ”이제는 얼마나 오래 뛰느냐가 아니라, 언제 어떤 순간에 결정적인 역할을 해 주느냐가 굉장히 중요하다" << 이런식으로 본인이 손흥민 한계를 정해서 짜증 나는 거임
이런 식으로ㅇㅇ
그 후로 평가전 부터 손흥민이 골을 넣든 못 넣든 선발이면 후반교체, 선발 아니면 후반투입 이렇게 기계적으로 바꿔서 짜증 나는 거라고
(다른 덬들은 모르겠고 나는 이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