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ㅁㅊ 경감이랑 왜 키스하고 난리? 대체 남편은 언제 찾아? 18화나 하면서 풀린게 없어 저렇게 천재가 본인남편이 fbi였던걸 몰랐던것도 어이가 없지만 아무튼 하 케러덱 애인은 왜 저렇게 퇴장시키냐 맘에 드는게 하나도 없어 근데 시즌3 나와?
잡담 하이포텐셜 시즌2 막화 본 소감 ㅅㅍ
2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니 ㅁㅊ 경감이랑 왜 키스하고 난리? 대체 남편은 언제 찾아? 18화나 하면서 풀린게 없어 저렇게 천재가 본인남편이 fbi였던걸 몰랐던것도 어이가 없지만 아무튼 하 케러덱 애인은 왜 저렇게 퇴장시키냐 맘에 드는게 하나도 없어 근데 시즌3 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