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임리스 립이었구나ㅠ
더베어 안봐서 이제 알았음
아니 립 인생난이도가 왤케 극악임ㅠㅋㅋㅋㅋ
쉐임리스에서도 ㄹㅇ하드코어였는데 ㅠㅋㅋㅋ
그것도 또 시카고를 못벗어나고ㅋㅋㅋ 신기하네
나이제 2화까지 봤는데 계속볼수있을지 모르겠어ㅋㅋㅠ
아무튼 필모잘돼서 좋다!
쉐임리스 가좍들 다잘되면 좋겠어
쉐임리스 립이었구나ㅠ
더베어 안봐서 이제 알았음
아니 립 인생난이도가 왤케 극악임ㅠㅋㅋㅋㅋ
쉐임리스에서도 ㄹㅇ하드코어였는데 ㅠㅋㅋㅋ
그것도 또 시카고를 못벗어나고ㅋㅋㅋ 신기하네
나이제 2화까지 봤는데 계속볼수있을지 모르겠어ㅋㅋㅠ
아무튼 필모잘돼서 좋다!
쉐임리스 가좍들 다잘되면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