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전투씬이 젤재밌어
로하르랑 바다뱀 해상작전 지휘하는거 넘 멋있었음ㄷㄷ
로하르 해협뚫고 추격하는거ㄷㄷ 둘다 베테랑이라
개무서워
근데 용이 불쏴서 태워죽이려면 낮게 날아야하는거지?
낮게 나니까 아니 밧줄에 너무쉽게 걸리는거 아니냐고요ㅠㅠ 용인데ㅠ
재해리스 죽는건 알았지만 이렇게 빨리ㅠㅠ 버맥스도 죽은거아니지?
라에나는 쉽스틸러 제어도 아직안되는데 거길왜간거여ㅠ
다음화 라에니라 어떡하냐..
나같아도 멘탈나가서 폭군될듯ㅠ;;
역시 전투씬이 젤재밌어
로하르랑 바다뱀 해상작전 지휘하는거 넘 멋있었음ㄷㄷ
로하르 해협뚫고 추격하는거ㄷㄷ 둘다 베테랑이라
개무서워
근데 용이 불쏴서 태워죽이려면 낮게 날아야하는거지?
낮게 나니까 아니 밧줄에 너무쉽게 걸리는거 아니냐고요ㅠㅠ 용인데ㅠ
재해리스 죽는건 알았지만 이렇게 빨리ㅠㅠ 버맥스도 죽은거아니지?
라에나는 쉽스틸러 제어도 아직안되는데 거길왜간거여ㅠ
다음화 라에니라 어떡하냐..
나같아도 멘탈나가서 폭군될듯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