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유명인을 좋아하거나 작품을 딥하게 좋아하기 전에는 아무래도 우리나라가 단일민족인 기간이 엄청나게 길었고 그러다보니 백인 특권에 대해서 생각해본적도
심하게 느껴본적도 없단 말야 근데 알게되니까 정말 심하구나 느껴지고 내가 한국에 사는게 다행이다 느껴지면서도 현타와..ㅋㅋㅋ
유색인종 지우기도 그렇고 같은 일에 반응 다른것도 백인이라는 이유만으로 기회가 다른것도 다 속상한디 그 미묘한 유색인종이 당연히 아래라고 생각하는 마이크로 어그레이션이 진짜 토나옴..
한작품만 이런것도 아니고 최근에 잡은 모든 장르에서 이러니까 진짜 걍 웃음도 안나옴
그리고 저러는 백인새끼들도 짜증나는데 옹호하는 유색인종들도 참.. 여기는 그냥 짜증나는게 아니라 한심함..
특히 pc욕하는 유색인종ㅋㅋ 할리우드 파보니까 pc 챙겨 아니면 백인 밭 됩니다.. 안그래도 유색인종으로 좀 성공하면 아득바득 백인 넣으려는 판에..
그리고 이 챙겨 이득보는건 같은 유색인종이라고 ㅅㅂ 차라리 더 잘 만들라고 욕하세요
특정 장르 특정인 이야기하는거 진짜 아니고 나도 제발 차라리 특정 장르가 그런거였으면 좋겠다..
백남 좋아하다가 정떨어질만큼 너무 빻아서 유목민이 되어부렀는디 잡는 곳마다 ㅅㅂ 여기도?? 하.. 여기도.. 아놔.. 여기도.. 이 난리라서 머리아프다 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