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에 뭔가 큰 반전이 있을 것처럼 끌더니 결말이 너무 예상 가능하고 허무해서 흥미롭게 보던 마음이 식었음 ㅠ
잡담 DTF 세인트루이스는 결말이 너무 허무하더라
3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마지막에 뭔가 큰 반전이 있을 것처럼 끌더니 결말이 너무 예상 가능하고 허무해서 흥미롭게 보던 마음이 식었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