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즌3 11화에서 잭슨ㅋㅋㅋㅋㅋ 저게 대사여서 웃김ㅋㅋㅋㅋㅋ ABC가 디즈니라 가능한ㅋㅋㅋ
https://youtu.be/-SLmvDeTLOc?si=2J8PesB3I35eCghI
6분 56초부터
그로구 찐으로 파는 굿즈라 웃김ㅋㅋㅋ

시즌3 11화에서 잭슨ㅋㅋㅋㅋㅋ 저게 대사여서 웃김ㅋㅋㅋㅋㅋ ABC가 디즈니라 가능한ㅋㅋㅋ
https://youtu.be/-SLmvDeTLOc?si=2J8PesB3I35eCghI
6분 56초부터
그로구 찐으로 파는 굿즈라 웃김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