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말 스포있음)
아니 나는 빌라넬 죽은것까지는 ㄱㅊ아
걍 열린해피엔딩이어도 좋았겠지만
그동안 카르마가 있으니까
근데 그 트웰브 관련결말이 너무....
아니 그게 어떻게 되는지보자고 여기까지 본건데
이렇게 얼레벌레 얼렁뚱땅...? 뭔 초딩도 아니고ㅜ
헬렌이 캐럴린 아빠 내연남 딸인거랑 트웰브파멸시키려던 거랑은
무슨 상관이며
그래서 캐럴린 과거는 무슨상관이며 트웰브는 왜 있던것이며...
케니 죽인 범인 알면서도 왜 쫓은거고
팸은 왜 등장한 캐인지도 모르겠고
여캐들이 다 주인공으로 나오고 (+대부분 다 퀴어인것까지)
심리묘사 이런거도 보는 재미있고 나오기 귀한 작품이었는데
결말 보고 스팀받아서
레딧 찾아보니까 3,4시즌 혹평 장난아니더라ㅋㅋㅋ
그래도 난 재밌게 보긴 했어 극이 위트도 있고
난 별로 이브랑 빌라넬 로맨스를 응원하진 않았지만...
하 캐럴린은 캐릭터 뭔가 사람이 좀 징그럽다고 해야되나...
너무 이상하고 크리피해
내가 본 미드중에 역대급 혐오캐였음
글고 콘스탄틴 웃음소리 중독성 잇음ㅋㅋㅋㅋㅋ
콘스탄틴 정들었는데 다죽여버리네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