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일이 좀 안풀려서 답답한 마음에 보고 왔어
근데 이번에 간데는 좀 나랑 안맞았음 ㅠ
나한테 악담한건 아니지만 계속 부적 영업하고 원래 잘 보는데 가면 그냥 앉자마자 과거는 줄줄이 다 말하시던데 그런것도 없었고.. 이번에 보고 현타와서 당분간 안보려고. ㅋㅋ ㅠ
근데 이번에 간데는 좀 나랑 안맞았음 ㅠ
나한테 악담한건 아니지만 계속 부적 영업하고 원래 잘 보는데 가면 그냥 앉자마자 과거는 줄줄이 다 말하시던데 그런것도 없었고.. 이번에 보고 현타와서 당분간 안보려고. ㅋㅋ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