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구성도 너무 좋고 편곡도 좋았는데 VCR이랑 노래에 맞는 그래픽 효과도 신경쓴티가 나고 전광판 사이즈도 전보다 커진데다 화질 왤케 좋아진거 같지???조명도 진짜 은하수 온거처럼 너무 예뻤어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