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구성도 너무 좋고 편곡도 좋았는데
VCR이랑 노래에 맞는 그래픽 효과도 신경쓴티가 나고 전광판 사이즈도 전보다 커진데다 화질 왤케 좋아진거 같지???
조명도 진짜 은하수 온거처럼 너무 예뻤어 ㅠㅠㅠㅠ
무대 구성도 너무 좋고 편곡도 좋았는데
VCR이랑 노래에 맞는 그래픽 효과도 신경쓴티가 나고 전광판 사이즈도 전보다 커진데다 화질 왤케 좋아진거 같지???
조명도 진짜 은하수 온거처럼 너무 예뻤어 ㅠㅠ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8 | 06.27 | 16,83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1,17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8,56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7,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9,395 | |
| 공지 | 알림/결과 | 💙 TWS : CHEDULE : 2025 : 6 💙 3일 78 | 24.07.02 | 30,528 |
| 공지 | 알림/결과 | 💙 투어스방 인구조사 💙 383 | 24.02.02 | 33,28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976 | 잡담 | 43구역 시제석 후기 2 | 03:27 | 104 |
| 43975 | 잡담 | 정말 유도즈 효자 아닐리 없다 1 | 03:25 | 98 |
| 43974 | 잡담 | Shift 무대 영원히 보는중 2 | 03:17 | 56 |
| 43973 | 잡담 | 다이소 멍삐즈 가방에 달아봤어 3 | 02:46 | 154 |
| 43972 | 잡담 | 미니후니가 진짜 잘하더라 1 | 02:37 | 113 |
| 43971 | 잡담 | 경민이 복근 머야?... 2 | 02:23 | 141 |
| 43970 | 잡담 | 응원 소리 커서 일단 내가 재밌었어ㅋㅋㅋ 1 | 02:19 | 95 |
| 43969 | 잡담 | 다시 봐도 오프닝 연출 미쳤다.. 여기가 천국인가 1 | 02:15 | 126 |
| 43968 | 잡담 | 영재가 애들 다울렸네 ㅠㅠㅋㅋㅋㅋ 5 | 01:41 | 454 |
| 43967 | 잡담 | 앵콩 전에 첫만남 떼창!! | 01:33 | 144 |
| 43966 | 잡담 | 처음으로 럭드 뽑고 신남 2 | 01:21 | 261 |
| 43965 | 잡담 | 애햄이 동선 깜빡한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 01:17 | 221 |
| 43964 | 잡담 | 신안드레아 10 | 01:17 | 301 |
| 43963 | 잡담 | 지훈이 제발 이거봐봐 5 | 01:11 | 217 |
| 43962 | 잡담 | 모자를 벗어던지고 손을 까닥하고 머리를 감싸안고 3 | 01:08 | 215 |
| 43961 | 잡담 | 집와서 종이가방 보는데 컨페티 ㅋㅋㅋㅋ 3 | 01:07 | 296 |
| 43960 | 잡담 | 가발이었다니 3 | 01:04 | 309 |
| 43959 | 잡담 | 아니 신유 이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 01:01 | 292 |
| 43958 | 스퀘어 | 도훈🐺 위버스 8 | 00:57 | 219 |
| 43957 | 잡담 | 2층 토롯코 돌아준거 진짜 감동 ㅠㅠㅠ 1 | 00:48 | 2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