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들 많아서 걍 진짜 간략하게만..
43구역 14열인데 내옆앞 ㅈㄴ분들이셨음
전광판 한쪽만 보였음ㅋㅋ 무대 반쪽이지만 전체 볼수있어 좋더라
근데 오늘 시제석이라 사실 기대안했거든 내일 플스라 오늘 걍 덕메랑 호텔서 온콘 보는게 더 재밌겠는데 싶었거든 덕메는 오늘 표가 없어서 근데
시작부터 헤이헤이 말아주구 도후니 빨머에 애들 머리색 다바뀌고 편곡에 유닛 무대에 헐 싶고 헤숄니토 갠적으로 넘좋아해서 거기서 울고 오마마 락버전에 기절 앵콜 핫블슈즈때 진짜 유체이탈할뻔 사실 핫블슈 한번 더해줬으면 싶었음 앵콜 계속해서 너무좋았고
기대이상이라 온콘안하고 시제석이라도 오길 잘했다싶었음 진짜 작년보다 훨잼났음ㅠㅠ 쓰고나니 감상문이네.. 투어스 사랑한다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