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그나마 근처 중국분 한명만 응원 열심히 하고
나머지는 다 묵언수행하고 영상만 찍더라
막콘은 2층이라서 오히려 기대됨 ㅠㅠ
그래도 오늘 뒤에서 응원소리 커서 조앗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