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몇만개 계정이 새벽부터 저러고 있다고 암표근절 위해서 개편한다더니 솔직히 어떤 티켓팅 사이트보다 젤 암표 부추기는 플랫폼 1위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전방위로 똥볼차는건 회사인데 애들 잡도리한다는게 ㅈㄴ 비웃겨
- 12:10
- 조회 25
- 잡담
-
- 당장 콘서트 전날에도 이러고 있는게 좀 슬프다
- 12:05
- 조회 37
- 잡담
-
- 다 떠나서 이렇게 티켓팅때마다 스트레스 받는게 맞나싶음
- 11:57
- 조회 89
- 잡담
-
- 이쯤되니 vr 콘서트나 하면좋겟다
- 11:56
- 조회 69
- 잡담
-
- 내가 못가는거랑 별개로 공연 퀄좋고 재밌었으면 좋겠다
- 11:36
- 조회 100
- 잡담
-
- 체감상 선예매는 콘이 팬미보다 나았는데 취켓팅 자체가 넘사로 어려운 느낌
- 11:34
- 조회 121
- 잡담
-
- 뻔히 중국업자들이 프로그램 사용에 대한 시스템과 기술적인 대비는 안하는 티켓사이트를 잡아야되거 아님?! 오히려 공연가는 정상경로로 티켓산 팬들한테 본인확인으로 시큐알바들이 강압적, 불친절로 관객 대하는거 엄연한 갑질임.
- 11:34
- 조회 162
- 잡담
-
- 이러면 그냥 팬미때랑 똑같잖아
- 11:28
- 조회 147
- 잡담
-
- 팔만 대기 뭐임;;;
- 11:28
- 조회 24
- 잡담
-
- ㅅㅂ 3시간동안 3천명정도빠짐
- 11:24
- 조회 43
- 잡담
-
- 아니 진짜 너무 심하잖아...... ㅠㅠ
- 11:24
- 조회 37
- 잡담
-
- 지금 들어와있는데 난 막콘 노리고 있어서 백퍼 그때쯤엔 튕길거 같음......
- 11:20
- 조회 57
- 잡담
-
- 중콘 마감취소기한 오늘 5시인가?
- 11:18
- 조회 142
- 잡담
-
- 내일 체조콘 입성인데 훌디 왜 조용할까
- 11:16
- 조회 192
- 잡담
-
- 밑에 일본 abc마트 광고에 소다소다 좀 들린다
- 11:14
- 조회 125
- 잡담
-
- 혹시 티켓 현판도 해??
- 11:12
- 조회 132
- 잡담
-
- 절대 플미 사지말자
- 11:10
- 조회 124
- 잡담
-
- 금콘 진짜 왜 추가 안했지
- 11:10
- 조회 120
- 잡담
-
- 대기열 받고있는데 이게맞냐 진짜......
- 11:01
- 조회 109
- 잡담
-
- 미쳤나봐 새벽부터 기다린거 튕겼는데 지금 7만8천번
- 10:58
- 조회 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