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매번 하던 공연장도 아니고 체조 처음이고 가기쉬운것도 아닌데 분위기 조성할 겸 떡밥이라도 주지 어제 디데이 하나 올린게 다고 인스타도 더현대 아니면 4일전이 마지막이고 도대체 하는게 뭔지...? 아무것도 아니여도 왜 월드컵 관련 떡밥 안주냐고 말나올판에 축협앰버서더는 넙죽 왜 받은거며 애들 키울생각이 전혀 없으신거같아 투어스 뭐 기획사 없는 상탠가
잡담 진짜 마플 싫은데 플디하는 꼬라지보면 안할수가 없음
8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