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AB, CD 씨피를 둘다하거든
트위터계정은 분리했고 포타채널은 같음
이번에 CD 행사에 나가게 됐는데 도저히 쓸 소재가 생각이 안나서ㅋㅋㅋ
마침 AB포타로 올렸던 글연성 설정이 괜찮아서 쓰려는데
물론 똑같이는 안씀!!! 씨피 성격도 달라서 재창조 수준일거 같긴해
내 글이니까 상관없겠지 싶다가도... 괜히 걸리네
참고로 AB포타는 올린지 2년됐음 이포타 비공개처리하면 괜찮을까?
트위터계정은 분리했고 포타채널은 같음
이번에 CD 행사에 나가게 됐는데 도저히 쓸 소재가 생각이 안나서ㅋㅋㅋ
마침 AB포타로 올렸던 글연성 설정이 괜찮아서 쓰려는데
물론 똑같이는 안씀!!! 씨피 성격도 달라서 재창조 수준일거 같긴해
내 글이니까 상관없겠지 싶다가도... 괜히 걸리네
참고로 AB포타는 올린지 2년됐음 이포타 비공개처리하면 괜찮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