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타씨피로 글썼던거 설정만 따와서 다시 연성해도 돼?
289 7
2026.06.25 17:19
289 7
내가 AB, CD 씨피를 둘다하거든

트위터계정은 분리했고 포타채널은 같음

이번에 CD 행사에 나가게 됐는데 도저히 쓸 소재가 생각이 안나서ㅋㅋㅋ

마침 AB포타로 올렸던 글연성 설정이 괜찮아서 쓰려는데

물론 똑같이는 안씀!!! 씨피 성격도 달라서 재창조 수준일거 같긴해

내 글이니까 상관없겠지 싶다가도... 괜히 걸리네

참고로 AB포타는 올린지 2년됐음 이포타 비공개처리하면 괜찮을까?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1 06.25 20,65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3,51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1,12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9,15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7,617
공지 알림/결과 💖✌️2️⃣2차방 설문조사 결과(스압주의)2️⃣✌️💖 13 23.04.06 40,119
공지 알림/결과 경2️⃣제 1회 2차방 인구조사 2️⃣축 117 21.02.01 41,231
모든 공지 확인하기()
62919 잡담 누가 너희가 파는 씨피 예능씨피라하면 어떨거같음? 6 06.25 277
62918 잡담 동인 행사는 잘 안열리고 7 06.25 298
62917 잡담 팔로워는 많은데 5 06.25 215
62916 잡담 커미션 신청할거면 진짜 크레페로들 해라 6 06.25 281
62915 잡담 영어 쓰면 해외 탐라에 알고리즘 더 잘걸리나? 06.25 48
62914 잡담 일론이 트위터 알고리즘 재정비해야한다는데 1 06.25 212
» 잡담 타씨피로 글썼던거 설정만 따와서 다시 연성해도 돼? 7 06.25 289
62912 잡담 본계로 트윗쓰고 부계로 구경해봤는데 2 06.25 329
62911 잡담 꾸금회지 그리면 그림실력 겁나 는다던데 10 06.25 451
62910 잡담 크로스오버 왤케 헤이트물이 많냐 06.25 149
62909 잡담 흑백 원고 내보내기 할 때 굳이 cmyk 모드로 할 필요 없어? 1 06.25 82
62908 잡담 완성 얼마 안남았는데 벌써 긴장됨 2 06.25 153
62907 잡담 그림그리는덬들아 톤말야 6 06.25 302
62906 잡담 요즘 트친 운 되게 없는거같아 10 06.25 594
62905 잡담 흐릿...하게 시작했다가 떡밥 착착 맞아들어가면서 글 파바바박 써질때 쾌감 개쩐다 ㄹㅇ 1 06.24 276
62904 잡담 갤탭 덬들 어떤거에 쓰고있어? 7 06.24 340
62903 잡담 이럴땐 걍 휴덕하는 게 맞나 1 06.24 350
62902 잡담 지금까지 웹에만 연성 올렸는데 4 06.24 492
62901 잡담 혹시 일본 웹온리 참가해본 적 있는 덬 있어? 5 06.23 310
62900 잡담 픽시브에 진짜 20만자 넘는 소설들 많다 3 06.23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