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이랑 삽화(jpg) 섞여 있는 회지인데 pdf로 내보내기 하니까 삽화 페이지가 자꾸 노래져서ㅠㅠㅠ
색상변환 설정 따로 안 하고 뽑아도 상관 없는 거지? 그거 설정 안 하고 내보내기 하면 하얗게 잘 나가는데 왜 그런지 모르겠어ㅠ
인디자인 씀 처음 써보는 거라 서툴어...
글이랑 삽화(jpg) 섞여 있는 회지인데 pdf로 내보내기 하니까 삽화 페이지가 자꾸 노래져서ㅠㅠㅠ
색상변환 설정 따로 안 하고 뽑아도 상관 없는 거지? 그거 설정 안 하고 내보내기 하면 하얗게 잘 나가는데 왜 그런지 모르겠어ㅠ
인디자인 씀 처음 써보는 거라 서툴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