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매일 쓰는 것도 아님.. 완결내려면 평생 걸릴듯 10디페용인데ㅋㅋㅠ아니 다들 어떻게 술술 글을 쓰지? 심지어 난 장편도 못써서 해봤자 2-3만자임,, 두꺼운 회지 내는게 꿈인데 걍 장편은 포기하고 단편집으로 틀었어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