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흑백 원고 내보내기 할 때 굳이 cmyk 모드로 할 필요 없어?
38 1
2026.06.25 12:01
38 1

글이랑 삽화(jpg) 섞여 있는 회지인데 pdf로 내보내기 하니까 삽화 페이지가 자꾸 노래져서ㅠㅠㅠ

색상변환 설정 따로 안 하고 뽑아도 상관 없는 거지? 그거 설정 안 하고 내보내기 하면 하얗게 잘 나가는데 왜 그런지 모르겠어ㅠ

인디자인 씀 처음 써보는 거라 서툴어...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26 00:05 9,94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6,89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0,40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3,64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0,102
공지 알림/결과 💖✌️2️⃣2차방 설문조사 결과(스압주의)2️⃣✌️💖 13 23.04.06 40,119
공지 알림/결과 경2️⃣제 1회 2차방 인구조사 2️⃣축 117 21.02.01 41,174
모든 공지 확인하기()
62912 잡담 본계로 트윗쓰고 부계로 구경해봤는데 13:45 71
62911 잡담 꾸금회지 그리면 그림실력 겁나 는다던데 9 12:54 138
62910 잡담 크로스오버 왤케 헤이트물이 많냐 12:44 67
» 잡담 흑백 원고 내보내기 할 때 굳이 cmyk 모드로 할 필요 없어? 1 12:01 38
62908 잡담 완성 얼마 안남았는데 벌써 긴장됨 2 09:41 117
62907 잡담 그림그리는덬들아 톤말야 5 00:54 243
62906 잡담 요즘 트친 운 되게 없는거같아 10 00:22 409
62905 잡담 흐릿...하게 시작했다가 떡밥 착착 맞아들어가면서 글 파바바박 써질때 쾌감 개쩐다 ㄹㅇ 1 06.24 265
62904 잡담 갤탭 덬들 어떤거에 쓰고있어? 7 06.24 296
62903 잡담 이럴땐 걍 휴덕하는 게 맞나 1 06.24 329
62902 잡담 지금까지 웹에만 연성 올렸는데 4 06.24 470
62901 잡담 혹시 일본 웹온리 참가해본 적 있는 덬 있어? 5 06.23 294
62900 잡담 픽시브에 진짜 20만자 넘는 소설들 많다 3 06.23 402
62899 잡담 연성 올릴때 1 06.23 251
62898 잡담 여전히 포타 들어갈 때 조회수 안 보려고 흐린 눈으로 들어감 2 06.23 322
62897 잡담 와 회지 가격 못정하겠다 3 06.23 279
62896 잡담 그림 연습해서 개쩌는 일러스트나 여운 ㄹㅈㄷ인 만화 그리고 싶었는데 3 06.23 411
62895 잡담 예전 시점에서의 씨피만 파는 거 이해됨? 3 06.23 429
62894 잡담 와 하루에 1000자만 써도 힘든데 실화냐 3 06.22 275
62893 잡담 행사 준비도 참 중독된다 1 06.22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