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레 피하려면 최대한 60 이하로 쓰는게 좋다고하는데
내가지금 해상도 600으로 원고중인데
60 이하는 망점이 너무 크거든...? 진심 갯수도 셀수 있을거 같은데....이거 화면에서만 이렇게 보이고 인쇄하면 평범해지는거야? 그냥 웹용 그림그릴때도 80 90짜리 쓰고 그랬는데.....
내가지금 해상도 600으로 원고중인데
60 이하는 망점이 너무 크거든...? 진심 갯수도 셀수 있을거 같은데....이거 화면에서만 이렇게 보이고 인쇄하면 평범해지는거야? 그냥 웹용 그림그릴때도 80 90짜리 쓰고 그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