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도쿄 긴자에서 카페 어디가지? 고민이라면 들어와봐
308 6
2026.06.24 16:51
308 6

 

 

일하기 싫어서 긴자 카페 정리해봄~ 

나름 긴자에 유명하다는 카페는 거의 다 가본것같아. 

계속 새로운데 뚫고있는데 최근 인스타등에서 유명한 카페위주로 소개해볼게 

 

트리코루루

https://maps.app.goo.gl/eb6SwTYjhMBoRoBh6

 

타임슬립했나? 싶을정도로 레트로한 킷사텡 

카페오레는 커피 양 물어보고 눈앞에서 우유랑 섞어주는데 포포몬쓰적으로도 좋음 

근데 웨이팅이 길어서 자주 못감 

 

라떼아트마니아 

https://maps.app.goo.gl/ujWJCnuozzRA6q4K6

 

CUCGik

 

 

사실 여기 긴자점은 안가봤고 오모테산도 가봤느데 

라떼 아트만 잘하는게 아니라 커피도 맛있음 

다만 시그니처가 블랙라떼인데 일반 라떼랑 맛은 비슷하고 

오히려 블랙라떼 이에 숯가루 끼니까 사진용으로 하나정도 추천하고 일반라떼 추천함 

 

로아카페 

https://maps.app.goo.gl/zq87QRxtTYnM9KX37

 

Zvsdop

 

 

인스타에서 레인보우라떼에 반해서 갔음 

확실히 이쁨. 그냥 인스타용 카페인줄알았는데 맛도 갠츈 

라떼는 약간 플랫화이트같은맛이었고 나는 호지차라떼 주문했는데 맛있었음 

다만 섞을때 호지차 잘 섞어야지 안그러면 우유랑 따로 놀아 

 

본겐커피 

 

ngrOuB

 

 

라떼 자체는 여기가 젤 맛있었는데 문제는 가격. 

일단 가격도 너무 비싸고 웨이팅도 길어서 여름에는 방문의사 없음 

공간도 좁은편이라 테이크아웃 추천하고 팡메종 가까워서 팡메종에서 빵사서 먹으면 좋음 

 

ken's coffee shop

 

https://maps.app.goo.gl/go5zrb9CgvCJCKGm7

 

 

gwSmbw

 

고양이 3D라떼아트가 귀여워서 갔어. 

매장도 레트로하고 딱 일본 킷사 느낌인데 일본인보다 한국인이 더 많은 느낌. 

커피 맛이 특별하게 맛있는건 아니었어서 사진 한번 찍었으니 됐다! 이 느낌임 

 

스타벅스 리저브 

무슨 일본까지 가서 스벅이야? 싶지만 여기 빵 무제한 코스도 있고 

다른 스벅들과 다르게 줄서있으면 자리도 안내해줌. 

일단 공간도 넓어서 수다떨기 좋고 지하는 말차라떼가 특화되어있는데 지하에 자리잡기 어려우니까 

2층에 줄서서 자리잡아놓고 지하에서 테이크아웃 추천 

 

덤으로 빵집 소개

 

다들 소금빵먹으러 팡메종만 가는데 팡메종말고도 내가 좋아하는 빵집 

 

johan

https://maps.app.goo.gl/MCDtCZ8s21kSy87A8

 

aFHoAW

 

 

johan이라고 미츠비시 지하에 있는 빵집있는데 

크루아상 맛집임. 근데 소금빵도 맛있어. 소금빵은 좀 빨리 빠져서 오후에가면 없어. 

꽤 다양한 종류 빵을 팔고있어서 팡메종에서 소금빵사고 여기서딴거사도 갠츈 

 

panini 

https://maps.app.goo.gl/zLu4d5gDxohJ1DZi8

HhCCvt

2층은 이탈리안인데 여기서 만든 포카챠를 3종 제공하고있어. 

근데 포카챠도 맛있었는데 가격도 저렴함 

근처에 숙박한다면 샌드위치사서 아침대신 먹어도 괜츈! 

 

 

그럼 이만 많관부 ૮₍ و ˃̵ᗝ˂̵ ₎აو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18 00:05 7,87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3,1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9,49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공지 정보/팁 아고다는 여행방 공지로 올려놨음 좋겠어(...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56 24.07.29 93,561
공지 정보/팁 해외여행 후 한국 입국 시 세관신고 관련 정리 73 24.07.10 64,963
공지 정보/팁 내가 인터넷 면세점 싸게 터는 팁 (장문주의)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750 16.05.10 223,999
공지 정보/팁 캐리어 선택 방법을 정리해 봄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373 16.05.09 216,889
공지 잡담 여행방 오픈 알림 66 16.04.13 143,31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72675 잡담 요즘 중국 가는 비행기 진짜 비싸지지않았냐 3 10:43 33
172674 잡담 김네다 가면 오이마치 숙소 잡는데 1 10:43 10
172673 잡담 스카이트리-도쿄미즈마치-아사쿠사 걸어서 건너본 덬 있을까? 2 10:23 32
172672 정보/팁 태풍 정보(토요일 나고야-도쿄) 10:22 57
172671 질문 아오모리 2박 3일 너무 짧지?? 1 10:10 31
172670 잡담 도쿄 팀랩 플래닛 가본 덬들아 관람시간 얼마나 됐어? 3 10:00 28
172669 잡담 중국 남경(난징)은 많이 안가나 5 09:59 48
172668 질문 제주도에 밤비행기로 도착하는데 2 09:49 38
172667 잡담 중국 가고 싶댜 중국 11 09:38 122
172666 잡담 하얼빈은 뭔데 이리 비싸 3 09:33 123
172665 잡담 제헌절 낀 연휴에 후쿠오카 가는 덬들 있니? 10 09:22 131
172664 잡담 루메나 탁상용, 충전식 고데기 2 09:03 76
172663 잡담 2터미널 첨 가보는데 몇시간전까지 가면될까? 2 08:41 59
172662 질문 6시40분 비행기인데 공항버스 젤빠른게 5시야 20 07:08 516
172661 질문 이심으로 전화문자 하는거 물어볼게ㅠㅠㅠ 4 07:02 153
172660 잡담 지금 파리인데 죽겠어요 ㅅㅂ ㅠㅠ 6 06:47 451
172659 잡담 8월 말 해외여행지 추천해줄 수 있어? 1 05:40 92
172658 잡담 여행 가기 직전에 무조건 콘센트나 냉장고, 문단속 다 영상으로 찍어두는데 2 05:20 268
172657 잡담 인천에서 멜버른 가는거 뭐가 나을까? (싱가포르항공/동방항공) 6 05:15 122
172656 잡담 멜버른 새벽5시쯤에 치안 괜찮아? 2 02:52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