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비행기 다 비싸졌겠지 그냥 내가 중국 자주가서 체감되서 주어가 중국인거긴한데
작년에 직항 국적기 기준 칭다오 왕복 17 정도 시안 왕복 30 후반 정도였는데 칭다오는 두배는 뛴거같고 시안도 50넘게 줘야함
상해는 뭐 말할것도 없고
환율도 올라서 예전만큼의 가성비가 아님
작년에 직항 국적기 기준 칭다오 왕복 17 정도 시안 왕복 30 후반 정도였는데 칭다오는 두배는 뛴거같고 시안도 50넘게 줘야함
상해는 뭐 말할것도 없고
환율도 올라서 예전만큼의 가성비가 아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