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베 2박3일은 대한항공 왕복 아침 9시5분 / 귀국 오후6시55분 (고베직항,인천공항) 39만4000원
고베+오사카 3박4일은 제주항공 왕복 오후1시20분 고베인 / 귀국 오전11시 간사이 >김포 39만2천원
사실 1하면.... 꽉찬 2박3일이라 좋긴한데 너무 아침뱅기라 하루종일 힘들것같고 2박3일은 뭔가 아숩긴함...
근데 2하자니 첫날은 편하지만 너무 오후라 사실상 첫날 체크인하고 무ㅓ하면 밤이고... 귀국도 김공이라 편하긴하지만 오전 11시뱅기라 아침 조식먹자마자 바로 공항가야해 ㅜㅜ
오사카는 nn번가봐서 먹고싶은 음식땜에 가는거라 하게된다먐 1박만할건데.... 2박 고베+1박 오사카 넘 번거로울것같기도해서 ㅜㅜ 진짜 고민된다...!
덬들이면 뭐 할래???
일단 직장인이라 제헌절 연휴껴서 가는거라 뱅기값이 좀 비싼건 감안해줘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