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원래 한국에서도 규카츠 겁나 좋아해 ㅋㅋㅋ 그래서 이번에 가면 규카츠 꼭 먹을 건데
찾아보니까 모토무라, 이로하, 이치니산, 아사쿠사 규카츠가 유명한 것 같던데 어디가 젤 맛있을까? 솔직히 다 비슷비슷하려나?
그리고 츠케멘이랑 아부라소바는 둘 다 한 번도 안 먹어 봤거든 가 보고 싶은 식당이 너무 많아서 다 가지는 못하고 선택을 해야 할 것 같은데 어렵네
무기토 올리브랑 아후리라멘도 가고 싶음 근데 아후리 라멘에 간다면 시오라멘을 먹을지 츠케멘을 먹을지도 고민됨
아~ 행복한 고민~ 덬들 입맛에는 어디가 괜찮았어?! 알려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