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다비 경유로 출국했는데 비행기 만석이었고
아부다비 공항에도 사람 많아
피피 카드로 들어올 수 있는 라운지 들어왔는데
사람 너무 많아서 앉을 자리도 부족함
들어올 때도 줄서서 들어왔어
나는 무제한에 무료라 들어왔는데 유료로 티켓 사서 들어왔으면 돈 아까울뻔.. 음식도 맛 없고 시끄러워 라운지 비추함
아부다비 공항에도 사람 많아
피피 카드로 들어올 수 있는 라운지 들어왔는데
사람 너무 많아서 앉을 자리도 부족함
들어올 때도 줄서서 들어왔어
나는 무제한에 무료라 들어왔는데 유료로 티켓 사서 들어왔으면 돈 아까울뻔.. 음식도 맛 없고 시끄러워 라운지 비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