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런던에서 에딘버러 넘어왔는데
일반 버스?? X가 앞에 붙어있는 버스 타니까 기사가 뭘 물어보고 카드 찍고 영수증이 나오더라구??일단 나 영어 못해서 왕복 아니고 싱글 차지라고 하니까(에딘버러 와서 처음 탄 버스가 공항버스라 왕복이냐 싱글이냐 묻더라고 그 생각 나서 똑같이 싱글이라 함) 걍 영수증 나오던데 정확히 뭘 묻는거고 영수증 나오는건 머야?
일반 버스?? X가 앞에 붙어있는 버스 타니까 기사가 뭘 물어보고 카드 찍고 영수증이 나오더라구??일단 나 영어 못해서 왕복 아니고 싱글 차지라고 하니까(에딘버러 와서 처음 탄 버스가 공항버스라 왕복이냐 싱글이냐 묻더라고 그 생각 나서 똑같이 싱글이라 함) 걍 영수증 나오던데 정확히 뭘 묻는거고 영수증 나오는건 머야?